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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씬시티'에서 배경을 흑백으로 한 감독의 의도와 관객의 입장
본문 1. Robert Rodriguez와 Frank Miller가 "Sin City"를 검고 염색되지 않은 상태로 만들기로 결정한 것은 단순한 미학적 자유가 아니라, 사려 깊은 이야기 장치였습니다.
1. 감독의 의도
색을 발함으로써, 그들은 영화의 누아르 분위기를 공고히 했고, 도덕적 성운과 검은색이 거대함에 스며들게 했습니다. 빛과 그림자의 극명한 불일치는 이야기의 심오한 문학성을 관통하는 역할을 했고, 암울하고 폭력적인 Basin City의 관찰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마찬가지로, 단색 팔레트는 바보들에게 반향을 일으켰던 초기 그래픽 소설을 밀러가 시각적으로 사용한 것에 경의를 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청중의 관점
팔로워십 측면에서, "Sin City"에서 검은색과 염색되지 않은 것의 사용은 일반적인 영화 제작에서 도발적인 편향을 제공했습니다.
관리자들은 색을 피함으로써 관찰자들에게 시각적 몰입을 증가시키는 빛, 그림자 및 구성의 뉘앙스에 집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또한, 단색 미학은 영화를 날짜가 없는 품질로 발전시켜 역사의 전형적인 누아르 영화를 끄집어내면서 동시에 신장 전망을 취소시켰습니다.
3. 영향력과 유산
또한 인종이나 캐릭터의 눈과 같은 특수한 구성 요소에 색을 사용하는 것은 중요한 순간에 집중을 이끌어내고 중요한 장면의 공통적인 영향력을 강화하는 강력한 시각적 단서로 작용했습니다.
충격과 유산 "Sin City"는 대담한 시각적 표현 덕분에 영화와 대중문화 모두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검은색과 염색되지 않은 영화를 만들겠다는 결심은 주제적인 울림을 확증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적 거짓말쟁이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개봉 이후, 수많은 영화 제작자들은 시누아르 미학의 기본 요소를 그들의 작품에 포함시켰고, 로드리게스와 밀러의 길에서 안도감을 얻었습니다. 또한 우스꽝스러운 책을 각색하면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통적인 해시계에 도전했고, 시각적으로 도전적인 신장 영화의 새로운 급증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Syncity"에서 검은색과 염색되지 않은 것은 영화를 단순한 오락을 넘어 영화 임시 인력으로 변화시킨 걸작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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