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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지의 제왕 영화 포스터
반지의 제왕 영화 포스터

영화'반지의제왕'을 원작소설과 비교하여 작품성과 감독의 연출력

 

 

서문 J.R.R.Tolkien이 "반지의 제왕"을 썼을 때, 그는 개념에 대한 요약본이 있는 드넓은 서사시의 초안을 만들었습니다. 피터 잭슨의 영화 각색본 "반지의 제왕"은 식기류 영화에서 Tolkien의 세계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마녀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인 컬트. 이 섹션에서는 초기 소설과 영화 각색의 비교를 통해 그들의 분리된 문화적 우아함과 피터 잭슨의 경영적인 능력을 조사할 것입니다. 

 

 

1. 원본 자료에 대한 충실성:

 

 

본문 1. 출처 톨킨의 소설에 대한 강직함은 정교한 세계 구조, 풍부한 전통, 그리고 깊은 성격으로 신격화됩니다. 잭슨은 이 방대한 이야기를 감당할 수 있는 영화 형식으로 압축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일부 차이점과 삭제는 피할 수 없었지만 잭슨의 각색은 대체로 톨킨의 작품 정신에 충실합니다. 영화는 목가적인 샤이어부터 모르도르의 불길한 지리에 이르기까지 중행성의 본질을 포착합니다. 

 

프로도, 간달프, 아라곤과 같은 등장인물들은 예측에 의한 천체 공연 덕분에 놀라운 헌신으로 살아납니다. 여전히 톰 봄바딜과 같은 특정 줄거리와 등장인물들은 무시되고 있는데, 이는 고수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2. 시각적, 영화적 광경:

 

 

전체적으로, 일부 영화가 살고 있지만, 잭슨의 영화는 톨킨의 비현실성의 마음에 놀라울 정도로 사실로 남아 있습니다. 시각적이고 영화적인 행사 잭슨의 각색의 가장 놀라운 측면 중 하나는 시각적인 화려함입니다. 

 

감동적인 지리부터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전투까지, 영화는 축하 행사로 눈부시게 빛납니다. 잭슨의 표류하는 사진과 정교한 세트 디자인의 사용은 중행성을 세부적으로 그림으로 생생하게 만듭니다.

 

 리벤델과 미나스 티리스와 같은 상징적인 지역의 묘사는 톨킨의 말도 안 되는 단점에서 관찰자들을 흥분시키고 매혹시킵니다. 또한 영화의 특별한 상품, 특히 골룸과 발록과 같은 인형을 그리는 데 있어, 영화적인 차별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3. 감독의 비전과 내러티브 속도:

 

잭슨의 시각적 거짓말쟁이에 대한 예리한 눈은 모든 프레임이 예술작품임을 보장하고, "반지의 우정"을 발명품뿐만 아니라 눈의 향연으로 만듭니다. 경영적 비현실성과 서사 페이싱 대달 소설을 응집력 있는 영화로 만드는 것은 강력한 경영적 비현실성을 요구하며, 피터 잭슨은 이러한 감상에서 가능한 것보다 더 멀리 자신을 증명합니다. 

 

 

독점적인 트리오를 동시에 촬영하겠다는 그의 결심은 영화 전반에 걸쳐 조화로운 음색과 시각적 표현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잭슨은 웅장한 액션 시퀀스와 더 조용한 캐릭터의 순간들 사이에서 능숙하게 균형을 맞추며, 영화가 이제 열정적인 배짱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페이싱은 활기가 넘치지만, 이제 이야기가 유기적으로 펼쳐지도록 하면서, 서두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잭슨의 경영 교수진은 격렬한 싸움부터 부드러운 캐릭터 관계까지 영화의 모든 면에서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