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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미널영화 포스터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하고 톰 행크스가 주연한'터미널'영화 줄거리및 캐릭터 특징

 

 

 

 

고국의 정치적 소동으로 인해 야전 터미널에 발이 묶인 빅토르 나보르스키의 삶을 통해 사이비 종교적인 여행을 하는 영화.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하고 톰 행크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연극, 코미디, 필멸의 연결의 기본을 혼합한 거짓말쟁이의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빅토르의 부분과 대본의 복잡성을 분석하여 영화가 만족스러운 서사로 어떻게 컬트를 사로잡는지 조사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영화를 풍부하게 하는 뿌리째 뽑히고 인본주의적인 요소들을 이용하여 기억에 남는 영화적 경험이 될 것입니다.

몸 1.

빅토르 나보르스키의 "터미널"의 핵심에는 톰 행크스가 빛나게 그린 빅토르 나보르스키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빅토르가 어리둥절한 고무목에서 현장 공동체의 소중한 일원으로 떠나는 여정은 영화 서사의 원동력이 됩니다.

이 대본은 빅토르가 림보에서 삶의 표현을 탐색하면서 유머와 연극, 그리고 진실한 감정의 순간들을 서로 맞물리며 활을 정확하게 구성합니다.

빅토르와 필드 터미널에 거주하는 다양한 캐릭터 배치의 관계는 치명적인 상태에 대한 불안한 안도감과 영향력 있는 지각력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이 대본은 빅토르의 특정한 여행을 적응력, 인내력, 소속감에 대한 적응력 있는 레치라는 더 큰 주제와 유능하게 균형을 맞추며, 깊은 필멸의 위치에서 컬트의 울림을 주는 서사를 만들어냅니다.

 

'터미널'영화에서 유머요소

 

 

 

2. "터미널"의 우스꽝스러운 기초 "터미널"는 절연과 강등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반면, 그것은 또한 서사에 경박함과 유머의 순간을 주입하여 프로모터의 딜레마에서 반가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현장 관료주의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는 빅토르의 틈에서부터 동료 트리퍼들과의 우스꽝스러운 난투극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현장 스태프, 영화는 파격적인 맥락에서 표준적인 삶의 간결함으로부터 유머를 주장합니다.

스필버그의 능숙한 지시와 행크스의 흠잡을 데 없는 소란스러운 타이밍은 이 장면들에 따뜻함과 페티시를 불어넣으며, 이는 컬트가 거부되는 동시에 빅토르의 곤경에 공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국 '터미널' 속 우스꽝스러운 루디멘탈은 등장인물들을 인간화하고 역경에 직면한 필멸의 정신의 적응력을 강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3. '터미널'의 인본주의적 주제 그 뿌리째 뽑히는 기본을 넘어서, '터미널'는 또한 필멸의 연결의 권위와 연민과 공감의 중요성을 기념하는 깊은 인본주의적 영화입니다.

빅토르와 아멜리아, 굽타, 프랭크 같은 인물들과의 관계를 통해 영화는 진정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예술적, 언어적 벽을 뛰어넘어 친절과 동료애의 변화적 충격을 탐구합니다.

스필버그의 민감한 지시와 예측의 진실한 수행은 우리 모두의 본질적인 도덕성을 숭배하는 것을 상기시키며 진정한 감정으로 이 순간들을 이어갑니다.